CEO internatio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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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오니  Brioni

 

  “ 상위 1%를 위한 수트! 남자라면 한번쯤 꿈꾸는 수제 프리미엄 브랜드 BRIONI ”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 브리오니

명품 조사기관 인스티튜트 ‘남성의류 부분 럭셔리 브랜드 1위’ 선정!

< 미국 부유층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 >
국가 고위급 , CEO 리더, 전설적인 할리우드 배우들이 (도널드 트럼프, 클라크 게이블, 헨리폰다, 존레인, 게리쿠퍼)
착용하는 클래식 수트의 세계적인 아이콘 브랜드


브리오니 75주년 캠페인 엠배서더
브래드 피트


“내가 최고로 좋아하는 양복은 브리오니“
도널드 트럼프

BRAND HIS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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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위 1%를 위한 수트 브랜드로 알려진 브리오니는 1945년 재단사인 카타노 사비니와 나자레노 포티콜리가 창업한 60년 역사와 품격이 있는 수트로 알려지며 디자인과 테일러링의 섬세함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1952년 브리오니의 첫번째 패션쇼가 ‘플로렌스 팔라 초 피티 피렌체'에서 열리게 되고, 이후 세계 각지에서 300회 이상 패션쇼를 이어가며 브리오니는 클래식 수트 남성복에서 세계적인 아이콘으로 인정 받게 됩니다.
1960년대 산업화사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하락세를 겪게 되지만, 브리오니는 핸드 테일러링을 고집하였고 브리오니만의 클래식 이탈리아 로마 수트의 생산라인을 펜네 지방에 대대적으로 설립하여 브랜드의 버팀목을 마련하게 됩니다.
1986년에는 핸드메이드와 테일러링 후배 양성으로 이탈리아 로마 스타일 수트의 명백을 이어가기 위해 전문 테이러링 스쿨인 스쿠올라 수페리오레 디 사토리아 나짜레노 폰티콜리를 설립 하게 됩니다.

 

브리오니 브랜드를 상징하는 거부할 수 없고 유혹적이며 세련된 로마풍을 연상케 하는 향수,
브리오니 오 드 퍼퓸을 국내에 런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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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홈페이지
https://www.brion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