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박 Tabac

타박 제품 구매하러 가기

최초의 남성 전용 브랜드이자, 유럽에서 가장 사랑 받는 남성 케어 브랜드 ‘타박 (TABAC)’을 씨이오인터내셔널에서 선보입니다!

‘타박 (TABAC)’은 독일에서 1959년 탄생한 최초의 남성 전용 브랜드로 타박 오리지널 제품은 당시 최초의 남성 전용 향수와 케어 제품으로 화장품 업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데뷔하였습니다.

브랜드의 탄생을 함께한 타박 오리지널은 가장 광범위하고 다양한 남성 향수와 그루밍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프리 쉐이브, 쉐이빙, 에프터 쉐이브 제품부터 헤어와 바디 케어 제품에 이르기까지 총 10가지 제품군에서 46가지 종류의 남성 케어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남성 케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타박 오리지널은 항상 ‘업계 최초 제품’을 선보이며 남성 화장품 트렌드를 이끌었는데 1963년에는 헤어 크림, 1965년에는 데오드란트, 1967년에는 선 크림, 1969년에는 바디 로션, 1969년에는 페이셜 브론저를 탄생시키며 항상 시대를 앞서가는 브랜드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타박의 바틀과 패키지 디자인의 변화를 보면 그 시대의 트렌드를 알 수 있다고 하니, 타박이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 갖는 의미가 얼마나 큰지 알 수 있겠죠?

남성 케어 브랜드 ‘타박’, 광고 영상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남성 케어 브랜드

타박은 유럽에서 가장 성공한 남성 화장품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타박 오리지널 라인의 베스트 제품인 ‘애프터 쉐이브 로션’은 런칭 이래로 지금까지 8천 2백 만 병이 판매될 정도로 남성 화장품 업계에 ‘레전드’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팔린 ‘애프터 쉐이브 로션’의 병 개수를 나열하면 타박의 생산지인 독일에서 시작해 호주까지 이른다고 하면 얼마나 많이 팔렸는지 감이 오시나요?
하루 평균 판매량으로 계산하면 하루에 무려 4,100병 가량의 에프터 쉐이브 로션이 전 세계 남성들의 선택을 받아 팔리고 있습니다.

용량으로 따지면 지금까지 무려 9백 5십 만 리터에 달하는 애프터 쉐이브 로션이 팔렸다고 하니 이만하면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남성 케어 브랜드가 확실해 보입니다.

유럽 No.1 남성 케어 브랜드

남성들의 다양한 케어 요구를 충족시켜주는 브랜드 타박은 유럽 19개국에서 2,0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유럽 최대 화장품 유통 채널 ‘더글라스 (Douglas)’‘베스트 남성 브랜드’입니다.

특히 더글라스 온라인 몰에서 타박 오리지널 라인의 거의 모든 제품이 최고점인 별 다섯 개(★★★★★)를 받을 만큼 유럽 남성들의 전폭적인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럽의 No.1 남성 케어 브랜드입니다.

타박 제품 구매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