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인사말

대표이사 사진
(주)씨이오인터내셔널 대표이사 김유성
대표이사 싸인

안녕하십니까?
'삶을 향기롭게, 생활을 여유롭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우리나라 향수, 뷰티 산업의 발전과 대중화를 실현하는 씨이오인터내셔널입니다.

씨이오인터내셔널은 1995년 '삶을 향기롭게, 생활을 여유롭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우리나라 향수, 뷰티 산업의 발전과 대중화를 위해 설립됐습니다.

2018년 6월 24일, 창립 23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씨이오인터내셔널은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한 길을 걸어오면서 국내·외에서 입지를 굳건히 다지며 영향력을 키워왔습니다. 그 결과, 현재 국내에서 최다 향수 브랜드를 보유한 마켓 리더로 발돋움했습니다.

당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기업은 총 18개 사로 향후에도 경쟁력 있는 신규 브랜드와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국내에 선보일 계획입니다.

2016년에는 미국 유명 패션 브랜드 '아베크롬비 앤 피치'의 향수를 출시했으며, 해외 향수 어워즈 17관왕 수상에 빛나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를 추가로 런칭하였습니다.
2017년 말에는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진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프라고나르'의 첫 매장을 잠실 롯데월드몰점에 오픈했습니다.

2018년 상반기에는 뉴욕에서 가장 트렌디한 브랜드 '데렉 램 10 크로스비'의 향수를 출시했으며, 유럽 베스트 남성 그루밍 스킨케어 브랜드인 '타박'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또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장 폴 고티에'와 영국 왕실 프레스티지 퍼퓸 하우스 '펜할리곤스'의 수입 판매 독점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2018년 11월 16일, 영국 왕실의 로얄 패밀리 퍼퓸 하우스 '펜할리곤스'의 첫 매장을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오픈했습니다.

앞으로도 씨이오인터내셔널은 이외에도 신규 브랜드를 선보일 방침입니다.

< 씨이오인터내셔널 보유 향수 브랜드 >
스페인 푸치 (Puig)사의 프라다, 발렌티노, 니나리치, 파코라반, 캐롤리나 헤레라, 베네통, 장 폴 고티에, 펜할리곤스
미국 레브론 (Revlon) & 엘리자베스 아덴 (Elizabeth Arden)사의 쥬시꾸뛰르, 존바바토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독일 M&W사의 4711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ETRO S.P.A사의 에트로
프랑스 INCC 사의 메르세데스-벤츠
미국 퓨전 브랜드 (Fusion Brands)사의 클린
미국 인터 파퓸 (Inter Parfums)사의 아장 프로보카퇴르, 아베크롬비 앤 피치
영국 디자이너 파퓸 (Designer Parfums)사의 제니퍼 로페즈
이탈리아 Rancé & C.s.r.l. 사의 랑세
프랑스 클라란스 (Clarins Fragrance Group)사의 아자로
이탈리아 마비브 (Mavive S.P.A)사의 폴리스, 모노템
프랑스 자카보가르 (B Group Bogart)사의 까르뱅
프랑스 프라고나르 퍼퓨머 (Fragonard Parfumeur)사의 프라고나르
미국 버터플라이 뷰티 (Butterfly Beauty)사의 엘리자베스 앤 제임스, 데렉 램 10 크로스비
시세이도 코리아 (Shiseido Korea)의 돌체 앤 가바나,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 씨이오인터내셔널 보유 코스메틱 브랜드 >
독일 M&W사의 유럽에서 가장 사랑받는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타박
프랑스 랑팔라투르(Rampal·Latour)사의 200년 전통 명품 비누 랑팔라투르

씨이오인터내셔널에서는 향수뿐만 아니라 2012년 KBS 1TV '백년의 가게'에 비누 명가로 소개되며 세간의 주목을 받은 200년 전통 프랑스 프로방스 지방의 비누 브랜드 '랑팔라투르'를 함께 선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백화점을 중심으로 한 단독 매장을 꾸준히 늘려가고 있습니다.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2015년, 니치 중의 니치 프랑스 향수 브랜드 '프라고나르'를 런칭했습니다.

씨이오인터내셔널은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전국 주요 백화점, 아리따움, 올리브영, 랄라블라, 화장품 전문점 등의 유통 채널을 통해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2014년 5월에 완공된 경기도 이천의 물류센터를 통해 더욱 신속하고 효율적인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향수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기업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변함없는 성원과 신뢰로 씨이오인터내셔널을 아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씨이오인터내셔널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앞으로도 계속 신규 브랜드를 발굴하며 최고의 서비스로 여러분의 성원과 기대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씨이오인터내셔널 대표이사 김유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