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  DIESEL

BRAND STORY

이탈리안 패션 브랜드 디젤(DIESEL)


1978년 렌조 로소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데님 제작을 목적으로 디젤을 시작했습니다.
디젤은 캐주얼/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컴포트 존에서 벗어나 새로운 도전 긍정적, 상상력, 주체성, 재미 등을 추구합니다.

디젤은 시작부터 "성공적인 삶을 위해"를 브랜드 DNA 슬로건으로 사용해 왔습니다. 강하고 아이러니하며 장난기 넘치는 캠페인들이 계속되며 디젤은 패션뿐 아니라 광고에서도 선두주자가 되었습니다. 현재 디젤은 전 세계적으로 5,000개 이상의 매장, 400개 이상의 단독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디젤 프래그런스 (DIESEL FRAGRANCES)

Brand Mission

디젤 브랜드의 주요 키워드는 색다름, 독특함, 용기, 아이러니, 쾌락입니다.
디젤은 사람들이 평범함을 넘어서서 자신만의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용기와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How?

디젤의 향수는 도시의 자유로운 영혼인 젊은이들이 모험적이고 열정적인 삶을 즐기는 모습을 향취에 반영했습니다. 또한 디젤의 향수는 클래식한 감성을 현대적이고 대담한 방식으로 뒤틀어서 독특하고 다면성을 지닌 솔직한 모습으로 표현했습니다.

THE BRAVE CREW COLLECTION


THE BRAVE CREW는 자신의 꿈을 위해 용감하게 싸워온, 결단력을 가지고 성취해 온, 절대로 포기하지 않은 이들을 위한 향수입니다. 굳게 쥔 주먹 모양의 The Brave Crew는 남성다움, 용기, 그리고 결단력에 대한 헌사이자, 자신감과 강인한 내적 힘을 통해 성취를 이룬 이들에 대한 축하를 담고 있습니다.



  • 온리 더 브레이브(ONLY THE BRAVE)

    “자신감 넘치는 리더를 위한 프레쉬하고 파워풀한 남성적 향”


  • 온리 더 브레이브 타투(ONLY THE BRAVE TATTOO)

    “자신만의 길을 걷는 남성을 위한 관능적이고 신비로운 향”


  • 온리 더 브레이브 스트릿(ONLY THE BRAVE STREET)

    “생동감 넘치고 자유로운 남성들을 위한 프레쉬한 향”

브랜드 공유하기
브랜드 홈페이지
global.dies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