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international

CEO international

메르세데스-벤츠  Mercedes-Benz

“Nothing or the best”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습니다.

​  BRAND STORY ​ 

Nothing or the best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습니다.

 

최고의 가치를 추구하는 글로벌 대표 브랜드 '메르세데스-벤츠'

메르세데스-벤츠는 1890년 다임러와 1883년 벤츠가 1926년 합병하여 다임러 벤츠가 설립되면서 출시됐습니다.

벤츠의 상징인 삼각별 엠블럼은 하늘, 땅 바다 어느 곳에서든 최고가 되겠다는 다임러의 열망을 담았습니다.
2016년 벤츠는 글로벌 브랜드 가치 9위에 선정되어 전 세계적으로 공고한 브랜드 파워를 보여주고, 2016, 2017년 수입차 1위 판매를 연속 달성하면서 대세의 럭셔리카로 자리잡았습니다.

​  FRAGRANCE STORY  

메르세데스-벤츠 향수 컬렉션은 럭셔리하고 견고한 벤츠 자동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
미래 지향적이고 혁신적인 명차의 디자인을 바틀로 형상화 했으며, 글로벌 최정상 마스터 파퓨머 올리비에 크레스프에 의해 탄생된 정교한 향취가 특징입니다.

벤츠 브랜드가 추구하는 럭셔리함과 트렌디함을 소유하고자 하는 20 ~ 40대의 남녀에게 추천 드립니다.

럭셔리하고 견고한 벤츠 자동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메르세데스-벤츠 향수 컬렉션

 

<맨> 아로마틱 우디 프루티

그의 강인한 성격은 그를 특별하게 만듭니다. 그는 세상의 주목을 받고, 시선을 가로채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것에 익숙합니다.
시원하고 달콤한 배, 제라늄, 시더의 아로마틱함이 진하고 세련된 우디와 만나 최면을 걸 듯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입니다.
사람들은 그의 카리스마에 넋을 잃고 그를 바라보게 될 것입니다.

 

 

<맨 블루> 에어리 시트러스 우디

모던하고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도시남성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메르세데스-벤츠 맨 블루는 자기관리에 철저하며, 일과 사랑을 모두 쟁취한 완벽한 현대남성을 표현하였습니다.
레몬과 자몽의 상큼한 향으로 시작해, 화이트 우드, 모스, 연꽃의 에어리한 향을 지나 마지막으로는 파츌리, 샌달우드, 머스크의 우디하고 남성적인 향으로 마무리됩니다.

 

 

<맨 그레이> 프레시 우디

메르세데스-벤츠의 맨 시리즈는 계속해서 놀랍고 유혹적인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맨 그레이는 특별하면서도 보편적인 남성을 위한 향취로, 모던하고 카리스마 넘치지만, 섬세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지닌 남성을 표현한 제품입니다.
완벽한 겉모습 뒤에 따뜻한 포용력을 지닌 상반된 매력의 남성을 위한 향으로 시원하고 상쾌한 향이 시간이 지날수록 포근하고 부드러운 우디로 마무리됩니다.

 

 

<맨 프레쉬> 시트러스 아로마틱 우디

시원하고 청량한 향기가 당신의 지친 여름과 일상에 즐거운 쉼표를 선사합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데일리 향수로 쾌활하고 밝은, 젊은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남성 표현하였습니다.
시원한 스파클링 프루티 노트로 시작하고 라벤더, 세이지, 오렌지 꽃으로 구성된 아로마틱한 미들노트는 향취를 더욱 역동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잊을 수 없는 감각적인 우디 노트를 남기며 마무리됩니다.

 

 

<우먼> 플로럴 프루티 그린

섬세함의 힘, 메르세데스-벤츠 우먼의 향기는 발랄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상징하는 프루티 그린 플로럴 노트입니다.
이 향수는 여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이해하며, 깊은 통찰력과 직관으로 그들의 바람을 실현해 나가는 여성들에게 바치는 향수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스토리,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브랜드 공유하기
브랜드 홈페이지
www.inccparfums.com/Brands/Mercedes-Benz


PRODU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