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international

CEO international

공지사항

씨이오인터내셔널, 메르세데스-벤츠 향수 베스트 유통사로 선정
2016-10-18

㈜씨이오인터내셔널은 지난 10월 3일 프랑스 칸느(Cannes)에서 열린 프랑스 메르세데스-벤츠 향수 공급사 INCC 파퓸스의 '베스트 파트너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시상식은 INCC 파퓸스가 마제스틱 베리에 호텔에서 주최한 신제품 쇼케이스 현장에서 진행됐습니다.

행사는 독일 출신의 인기 싱어송라이터 '맨디 카프리스토(Mendy Capristo)'​가 진행을 맡았습니다.

 

이번 씨이오인터내셔널의 베스트 파트너상 수상은 메르세데스-벤츠 향수의 공격적인 영업 전략과 적극적인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쳐,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기록했다는 것을 인정받아 이뤄졌습니다. 

 

INCC 파퓸스는 메르세데스-벤츠와의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지난 2012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향수를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씨이오인터내셔널은 INCC 파퓸스와의 공식 수입 계약 체결을 통해 국내에 메르세데스-벤츠 향수를 유통하고 있습니다. 

 

씨이오인터내셔널 김유성 대표는 "베스트 파트너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 적극적인 영업·마케팅 활동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향수가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굳건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올해 메르세데스-벤츠는 신제품 코롱을 선보였습니다.

코롱은 평화로운 휴식을 연상시키는 향수로 자몽, 만다린이 어우러지는 시트러스 아로마틱 계열의 향수입니다. 

 

내년 여자 향수 메르세데스-벤츠 우먼이 출시될 예정으로 고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