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강화림 매니저님 / 서혜지님 / 김다혜님
A.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은 주 고객이 50~60대 분들로 가족 같은 분위기가 있어요. 자주 방문하시기 때문에 응원도 해주시고 자식처럼 챙겨주시는 고객분들이 많아요. "항상 밝은 친구 어디 갔어요?", "키 큰 친구 밥 먹으러 갔나요?" 이렇게 찾아주시는 덕분에 항상 밝은 웃음을 가지고 근무하고 있습니다.^^ 더욱 친절하고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 고객이 원하는 향수를 추천해 드리고 새로운 향기를 접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의 베스트셀러는 ‘메르세데스-벤츠 맨 블루’로 레몬과 자몽의 상큼한 향과 샌들우드, 파출리가 시원한 향을 선사하고 우디 한 잔향의 마무리로 남성적인 매력을 보여주는 향수입니다.
지친 일상 속에서 휴가를 온 것 같은 기분과 부드럽고 시원한 향취를 원하시는 고객님께 추천해요.
A. 토카 비앙카
청순하고 우아하며 행복한 여자를 표현한 향수 >‘토카 비앙카 EDP’를 추천해요.
그린티, 로즈, 레몬 노트를 가진 무더운 여름 청량한 바다를 떠오르게 하는 시원하고 깊이감 있는 향수입니다.
A. 프라다 라팜므 & 르옴므 라인의 새로운 워터 스플래시 라인을 소개합니다.
열대 지방의 파라다이스로 여행을 떠난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한정판 듀오 향수입니다. 프랜지파니와 은방울꽃의 플로럴 한 향취와 그린 어코드의 상쾌한 향취가 어우러진 '라팜므 프라다 워터 스플래시'와 네롤리, 진저, 샌들우드의 조합으로 기존의 르옴므 프라다 로 보다 더 가볍게 즐기실 수 있는 '르옴므 프라다 워터 스플래시'로 시원하고 상쾌한 여름 보내세요. 트로피컬 패턴이 입혀진 바틀 디자인 역시 워터 스플래시 듀오 향수의 매력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