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international

CEO international

씨이오인터내셔널

CEO International NEWSLETTER

[Parfums de paix]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내 삶을 건강하게 지켜줘
2020-04-02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내 삶을 건강하게 지켜줘

마케팅팀 / 장호선

코로나19가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상태로 치닫으며 전세계 뉴스의 일면을 차지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방법으로 ‘손 씻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자주 씻어줘야 하는 손, 이왕이면 내 피부에 자극 없이 씻어줘야 하겠죠.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바이러스 예방에 탁월한 랑팔라투르의 제품을 소개시켜드릴게요.

마르세유 비누

세정과 보습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저자극 비누

손을 자주 씻으면 세균만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피부의 수분과 유분도 함께 빼앗겨 건조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랑팔라투르의 마르세유 비누는 72% 이상의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있으며, 특허 공법을 통해 천연 글리세린을 보습 크림만큼 함유한 모이스쳐라이징 비누입니다! 즉, 자주 손을 씻어주어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는다는 것이지요.
또한, 무방부제, 무향료, 무색소 원칙에 따라 남녀노소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사봉 리퀴드 (리퀴드 솝)

모이스쳐라이징 마르세유를 사용하기 편하게 리퀴드 형태로 만들고 에센셜 오일을 담은 세정제

솔리드 형태가 아닌 리퀴드 타입을 선호하시는 분들께는 사봉리퀴드를 추천 드립니다. 마르세유를 리퀴드 형태로 만든 것이라 마르세유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에센셜 오일 톡톡 담아 향긋한 세안 시간을 선사하는 리퀴드 솝입니다.
액체 타입으로 집에서 손 쉽게 손세정제로 사용하고, 따로 공병에 담아 들고 다니기에도 안성맞춤!

사봉 누아 (멀티 세제)

집안에 남아있는 세균들 전부 박멸해주는 100% 식물성 멀티 세제

정제된 100% 식물성 오일로 만들어져서 맨 피부에 닿아도 자극이 없어 안심하고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청소가 되는 거 맞냐고요? 박테리아 박멸, 항균 효과 테스트 또한 모두 통과했습니다! 바깥에서 나도 모르게 데려온 세균들을 제거 할 때는 사봉 누아가 탁월합니다. 희석해서 사용해도 동일한 효과를 지니기 때문에 어디든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요!

모두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건강하고 안심하는 날 까지 랑팔라투르는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