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international

CEO international

공지사항

씨이오인터내셔널, 로레알(L’Oreal) 그룹의 5개 향수 브랜드 국내 독점 수입 유통 체결
2020-02-11

씨이오인터내셔널,로레알(L’Oreal) 그룹의 5개 향수 브랜드 국내 독점 수입 유통 체결



    



씨이오인터내셔널이 로레알 그룹과 공식 계약을 체결하고, 올 하반기 5개 유수의 향수 브랜드를 전개합니다.

랄프 로렌을 시작으로 국내에 전개될 유수의 향수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Ralph Lauren


랄프 로렌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심플한 우아함을 유지하면서, 새롭고 현대적인 향수를 통해 랄프 로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실현시켰습니다.

폴로 블루(Polo Blue)와 로맨스(Romance) 같은 클래식 향수부터 새로운 폴로 레드(Polo Red), 미드나이트 로맨스(Midnight Romance)까지, 아이코닉한 스타일의 세계를 구체적으로 재현한 랄프 로렌 향수를 만나보세요



Victor & Rolf


네덜란드 디자이너 듀오 빅터 앤 롤프는 ‘전통을 초현실적으로 뒤트는’ 아방가르드 브랜드입니다.

빅터 앤 롤프의 패션 DNA를 이어 받아 마치 이야기를 담은듯한 몽환적이고 시적인 프리미엄 향수를 선보입니다.



Cacharel


1960년대 Jean Bousquet에 의해 설립된 까사렐은 투우로 유명한 프랑스 남쪽의 님므를 본거지로 낭만적인 아름다움을 주제로 합니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소녀스러우면서도 단아하고 성숙한 향기를 선보입니다.



Diesel


데님을 중심으로 하는 이탈리아 캐주얼 패션 브랜드 ‘디젤‘의 향수는 상상력을 불러일으킵니다.

레몬과 레더 어코드의 온리 더 브레이브 (Only the brave)와 자스민, 블랙커런트가 어우러지는 러브도즈 타투 (Lovedose tattoo)는 에너지 넘치고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Maison margiela


메종 마르지엘라는 1988년 벨기에 출신 디자이너 마틴 마르지엘라에 의해 설립된 패션 하우스입니다.

비관습적인 철학을 바탕으로 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현시점 가장 주목 받는 패션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메종 마르지엘라의 퍼퓸 라인 ‘레플리카 (REPLICA)’는 삶의 순간 속 기억들을 담고 있습니다. 즉각적으로 이미지와 인상, 감정을 촉발시키고 집약된 무의식과 기억을 돌아오게 하며 잊혀진 감정들을 불러일으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