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통  Benetton

BRAND STORY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이탈리아 브랜드 유나이티드 컬러스 오브 베네통(United colors of Benetton)은 브랜드 시슬리(Sisley)와 함께 '베네통 그룹'의 대표 브랜드이다. 

 

베네통 그룹은 가장 잘 알려진 글로벌 패션 기업으로 전세계 120개 국 이상 6,000개의 스토어를 보유하고 있다.

2016년 여름 베네통 그룹은 베네통 코리아를 인수하고 한국 시장에 새로운 브랜드의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현재 베네통 코리아는 국내 300개 이상의 매장으로 형성된 상당한 규모의 판매망을 보유하고 있다.

소비자들과 더 가까워지기 위해 서울 내 스트리트 매장도 준비 중이며, 새로운 매장 컨셉인 유나이티드 컬러스 오브 베네통의 '온 캠퍼스'​를 적용해 선보일 예정이다.

 

베네통 그룹의 대표 브랜드 베네통(=유나이티드 컬러스 오브 베네통)은 전 세계 젊은이들을 타겟으로 특유의 에너지 넘치고 컬러풀한 색감이 특징이다.

화려한 디자인과 컬러를 통해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따로 컬러리스트를 두는 등 컬러풀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확실히 구축하고 있다. 

 

또한 베네통은 사회적 이슈를 다루는 캠페인 및 다양한 후원으로 항상 이슈화가 되고 있다.

여기서 인류사회에 공헌하고자 하는 베네통 브랜드만의 특별한 철학을 엿볼 수 있다.

최근에도 유엔 및 국제기구 여러 인권 단체와 연합하여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는 건강한 브랜드이다. 

 

베네통의 향수 또한 이러한 베네통의 DNA를 담아 '더 나은 세상'​을 추구하는 배경으로 탄생되었다.

향수 'UNITED DREAMS'​는 전세계 모든 인류가 각자 다른 환경에서 살아가지만 'Love yourself'​, 'Live free'​, 'Go far'​, 'Aim high'​ 등 공통된 소중한 꿈을 지니고 있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향수로 표현하였다.

 






브랜드 공유하기
브랜드 홈페이지
www.benet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