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크롬비  Abercrombie & Fitch

BRAND STORY

 BRAND STORY 

 

아베크롬비 앤 피치(Abercrombie & Fitch)는 18세에서 22세를 주요 소비자로 하는 미국의 패션 브랜드입니다.

1982년, 미국 뉴욕 맨해튼에 데이비트 아베크롬비와 에즈라피치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현재 전 세계 16개국, 249점의 매장이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베크롬비는 타 패션브랜드와는 달리 브랜드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고유한 시그니처 향기를 소유한 브랜드로 익히 알려져 있습니다. 

향기 마케팅을 통해 매출 신장을 이끌어 냈으며, 아베크롬비의 시그니처 향수 피어스는 미국 베스트 셀러 향수로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매장 내 하루 종일 퍼져 있는 독특한 아베크롬비의 향기는 매장 특유의 분위기를 연출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로 하여금 오감을 통해 브랜드를 상기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SNS와 친밀한 젊은 소비자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활발하게 소셜 마케팅을 펼치는 브랜드입니다.

880만 명의 페이스북 팔로워, 280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있으며,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는 이벤트를 기획하여 주 고객인 젊은 층으로부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FRAGRANCE  

 


 

커플 향수 퍼스트 인스팅트 맨 & 우먼

퍼스트 인스팅트는 남녀가 처음 만났을 때, 폭발하듯 타오르는 스파크를 향취로 구현해낸 제품입니다.

 

남녀의 두 세계가 만났을 때, 폭발하듯 터지는 감정선을 바틀의 곡선미로 표현했습니다.

남녀의 센슈얼한 매력을 극대화시켜주는 커플 아이템입니다.

 

 

 

브랜드 공유하기
브랜드 홈페이지
www.abercrombie.com/shop/w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