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크롬비  Abercrombie & Fitch

BRAND STORY

아베크롬비 앤 피치(Abercrombie & Fitch)는 18세에서 22세를 주요 소비자로 하는 미국의 패션브랜드이다.

1982년, 미국 뉴욕 맨해튼에 데이비트 아베크롬비와 에즈라피치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현재 전 세계 16개국, 249점의 매장이 활발하게 운영 중에 있다.

 

아베크롬비는 타 패션브랜드와는 달리 브랜드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고유한 시그니처 향기를 소유한 브랜드로 익히 알려져 있다.

향기 마케팅을 통해 매출신장을 이끌어냈으며, 아베크롬비의 시그니처 향수 피어스는 미국 베스트셀러 향수로 등극하기도 하였다.

매장 내 하루 종일 퍼져있는 독특한 아베크롬비의 향기는 매장 특유의 분위기를 연출할 뿐만 아니라, 아니라, 소비자로 하여금 오감을 통해 브랜드를 상기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SNS와 친밀한 젊은 소비자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활발하게 소셜마케팅을 펼치는 브랜드이다.

880만 명의 페이스북 팔로워, 280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있으며,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는 이벤트를 기획하여 주 고객인 젊은 층으로부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브랜드 공유하기
브랜드 홈페이지
www.abercrombie.com/shop/w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