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나리치  NINA RICCI

BRAND STORY

THE HISTORY

OF NINA RICCI 

 

프랑스 파리의 명품거리인 몽테뉴 거리에 위치한 니나리치는 무려 80년의 역사를 가진 브랜드입니다.

마담리치, 즉 마리아 니엘리는 1883년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태어나 루이지 리치와 결혼하며 그녀의 닉네임인 니나와 남편의 성인 리치를 조합하여 니나리치라는 이름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거의 50살이 되었을 무렵인 1932년, 파리에 처음으로 그녀의 오트 쿠튀르 하우스를 연 이후 '가장 여성스러운 것이 가장 아름다운 것'이라는 철학을 가지고 당대의 패션을 이끌었습니다.

니나리치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세 가지의 브랜드 가치는 바로 클래식한 프렌치 감성, 로맨틱 그리고 페미닌입니다. 
이러한 가치를 중심으로 니나리치는 우아하고 기품있는 패션을 선보이며 오트 쿠튀르의 전설이 된 브랜드입니다.

최근에는 새로이 영입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기욤 앙리가 기존 니나리치의 유러피안 페미니즘을 더욱 모던하고 세련되게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THE HISTORY

​OF FRAGRANCES 

 

​​The house of NINA RICCI​​

 

니나리치에서 향수가 만들어진 것은 1941년 그녀의 아들인 로베르 리치에 의해서 였습니다.

 

1946년, 니나리치 하우스의 첫 향수인 '꾀르 주아(Coeur Joie)'가 탄생하였고 뒤이어 1948년, 두 번째 향수인 '레르 뒤 땅(L'Air du Temps)'을 탄생시켰습니다.

 

레르 뒤 땅은 출시 이후 엄청난 인기를 끌며 니나리치 하우스의 국제적인 명성을 확고히 하는데 일조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니나리치의 아이코닉한 사과 바틀모양의 향수는 전세계적인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렉스타즈 라인 역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브랜드 공유하기
브랜드 홈페이지
www.puig.com/en/fragrances/nina-ricci